과제작성대행 작가사공 과제작성대행 10명중 7명 성적향상

7명중 6명 재의뢰 의향 

대부분 시간없어서 의뢰맡기는 편

알바가 중복작성이 가장 두려워

 

 

 


 

 

과제작성대행 및  과제작성을 할때마다 제일 난관에 부딪치는 것은 바로 과제를 작성하기 위한 자료분석과 학습시간. 과제작성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를 뿐 아니라, 실제로 자신이 직접작성했지만, 제대로 된 성적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아서 고민하는 사례가 인터넷에 올라오기도 한다.

 

 

 

과제작성을 전문적으로 해온 전업작가 '작가사공'은 이에 대하여 과제작성대행을 의뢰한 분들중 10명중 7명이 성적향상을 경험하며 7명중 6명은 재의뢰 한다고 말하였다. 

 

 

작가가 직접작성하는 작가사공은 지난 2000년대 초반부터 전업작가로 직접작성하는 방식으로 입소문이 난 상태로

실제로 최근 10년간의 이력으로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작가경력인증을 직접받은 바 있는 작가이다. 

 

작가가 과제작성대행을? 

 

 

작가의 수입이 그렇게 많이 않을 뿐더러, 작가의 지적 영역을 넓혀나가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과제작성대행을 시작하였고 실제로 경영, 심리, 사회과학, 국문학, 영문학 분야에 있어서 상당한 지식을 쌓아왔고 이과정은 또다시 작가로 일할 때  지식의 폭을 넓히는 선순환이 된것은 분명해 보인다.

 

1. 작가사공 레포트대행, 과제작성대행은 레포트지도 방식으로 해결

 

보통 과제대행업체들이 아르바이트생을 고용하여 '전문가'라고 포장하지만, 작가사공의 경우 작가가 직접작성하는 1:1방식으로 집필을 진행하고 있으며, 작가에 의한 레포트대필, 레포트대행선이 아니라 1:1지도 개념을 도입하여 일반 레포트대필업체나 레포트대행 사이트에서 발생되는 레포트대필, 과제작성대행상의 불법적 문제를 해소하였다. 

 

1:1로 작성지도를 받은것이지 과제대필을 받은것이 아니기 때문.

 

 

 

 

 

 

2. 과제작성대행의 인상적인 효과 

 과제작성대행의 효과는 실제로 인상적이었다. 물론 100퍼센트 만족하는 결과가 나오는 것은 아니다. 사실 사람이 직접작성하다보니 실수도, 실패도 있음을 인정한다. 작가가 채점자가 아니기 때문에 100퍼센트 만족하는 결과를 줄 수 있는 것은 없다고 사실적으로 말하고 있다. 

 

하지만, 과제작성대행의 10명중 7명이 의뢰를 하고, 

7명중 6명이 재의뢰를 할정도로 확실한 고객충성도를 보유하고 있음은 물론

이분야에서 가장오랫동안 일해온 작가인만큼 안티가 없는 것이 사실이다. 

 

 

 

 

 

3. 고객후기를 함부로 공개하지 않아 보안과 2차피해 원천봉쇄

 

  과제작성대행 업체들의 경우 고객후기를 여과없이 올리거나, 일부 조작하여 기/승/전 업체최고 형태의 후기를 제작하여 올리는 경우가 많이 있다.

 

 

 

 

 

 

카카오톡 메신저를 2개이상 사용하여 자문자답형식으로 후기를 조작한 사례

셀프이메일을 작성하여 후기조작사례 가 발생되어 한동안 문제가 된적이 있고 

실제로 후기공개로 인하여 교육원/ 학교측에서 조사한 후 학점취소 사태등이 있었지만

여전히 후기를 공개하는 업체들의 2차 피해가 발생되는 중이다.

 

 

 

 

작가사공의 경우 고객후기는 이메일로만 받으며, 이메일은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고 있기에 보안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있다는 점에서 고객후기를 마케팅에 이용하다 의뢰자에 추후 피해를 주는일을 원천적으로 방지하고 있다.

블로그 이미지

WritierSG

학점은행 레포트대행, 보육교사 레포트대행, 사회복지2급 레포트대행, 레포트 대리, 작가의 직접작성

,